수강비로도 2000만원 넘게 벌고, 시술 비용도 500만원은 넘게 벌고 있어서 그 전보다는 충분히 만족하면서 보내고 있습니다. 솔직히 저만 알고 싶은 마케팅교육이기도 한데요. 아마 많은 분들이 신청하지 않으실까 싶어요.
제가 기존에 마케팅을 정말 많이 해봤는데, 대행사들에게 너무 비싼 마케팅 비용을 지불하는 거에도 조금 질리기도 했고, 교육을 듣고 제가 직접 해볼 수 있다는 거에 큰 장점을 두고, 제가 직접 해보고 싶어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시사마케팅에서 블로그 대행을 맡겨보기도 해서 교육비가 비싸다고 느껴지진 않았던 것 같아요. 그래서 주저않고 신청을 했는데 지금 만족도는 최고로 느끼고 있습니다. 우선 교육을 듣기 전에는 마케팅 비용이 많이 나갔기 때문에 마이너스일때도 있었고, 크게 뭔가 돈이 들어온다라는 느낌을 받지 못했던 것 같아요. 근데 지금은 마케팅 비용도 많이 들지 않지만 2500만원 정도의 매출이 나고 있거든요.
제가 시사마케팅스쿨 교육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 중에 하나가 온라인 교육인데요. 오프라인 교육에서 배웠던 내용을 온라인 교육에서 더 세밀하게 알려주시기도 하고, 제가 일정 때문에 실제 두번째 오프라인 교육은 참여하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교육에서도 충분하게 모든 과정이 담겨있어서 그걸 보고 혼자서 홈페이지도 만들 수 있었구요. 아무튼 저는 시사마케팅스쿨 교육을 정말 추천드립니다!
시사마케팅스쿨 2기 졸업생
대행사에게 돈을 많이 낭비했었는데, 교육을 듣고 2,500만원 넘게 벌고 있어서...